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문의

자주하는 문의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해 주시는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제품이 이상하게 작동해요, 안개가 3초 나오고 안 나와요. 어떻게 하죠?

리숨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오작동 하는 경우 쁘띠포레의 펌웨어 업데이트가 완료되신 상태이신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핸드폰에 어플이 설치되신 상태(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쁘띠포레로 검색하셔서 어플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에서 핸드폰의 블루투스와 위치(gps)기능이 켜진 상태에서 기기와 연동이 가능합니다.


기기와 어플이 연동되어진 상태에서 화면 하단 설정-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기기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하여 주시기 바라며, 



업데이트 진행 이후 기기의 전원 커넥터 분리 후 재연결-LED 5회 깜빡임 확인 후 상단에 물을 채우신 이후 전원커넥터 옆 작은 버튼을 3초 이상 누르셔서 LED 2회 깜빡임 확인하여 안개 설정을 리셋하신 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안내 동영상  https://youtu.be/8zy1MxuUSh0 )


위 사항을 확인 하셨음에도 기기의 동작과 관련하여 문제 해결이 안되시는 경우 고객게시판 또는 AS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