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30,000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7276 | [리숨 프로 S] 아파트 전열교환기 창문형 헤파필터 환기청정기 | 필터 다 사용까지의 후기입니다^^(TVOC..) | 김민**** | 2023-05-15 08:32:17 | 109 |
6246 | [리숨 프로 S] 아파트 전열교환기 창문형 헤파필터 환기청정기 | 필터 한 개 다 쓸 때까지 사용 후기 | 박보**** | 2023-02-19 08:51:52 | 560 |
6209 | [리숨 프로 S] 아파트 전열교환기 창문형 헤파필터 환기청정기 | 2달 사용 솔직 후기 | 한상**** | 2022-12-14 14:15:25 | 1176 |
6198 | [리숨 프로 S] 아파트 전열교환기 창문형 헤파필터 환기청정기 | 한달 후기 내돈내산 | 임지**** | 2022-12-03 14:56:26 | 689 |
6148 | [리숨 프로 S] 아파트 전열교환기 창문형 헤파필터 환기청정기 | 3개월 사용 후기 | 이승**** | 2022-10-20 09:45:10 | 1303 |
먼저 리숨프로를 구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기 작성으로 5,000 포인트 지급해 드렸습니다~ ^^
리숨 앱관련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리숨앱에서 기기를 먼저 삭제해주세요.
리숨앱 실행 > 설정 > 리숨 기기 설정 > 고객님이 등록하신 기기 선택 > 기기 삭제하기
2. 휴대폰에서 고객님의 와이파이를 삭제 후 재등록 해주세요.
핸드폰 설정 > 연결된 와이파이 삭제 > 재연결 후 비밀번호 재 입력
3. 1,2가 완료된 후 처음 연결하셨던것처럼 재연결을 해주세요. (홈페이지 동영상 메뉴얼- 리숨 앱연결하기 참조)
기기 운전/정지 버튼 5초 > 앱에서 기기추가 > 기기 와이파이 연결 완료
안내해드린대로 해보시고 그래도 똑같은 증상이 일어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