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리숨에서 알립니다.

잘못된 것을 하나 더 바로 잡겠습니다.

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리숨 입니다.


잘못된 것을 하나 더 바로 잡겠습니다.


먼저, 과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9월 17일 월요일에 펀딩에 참여하여 주신 서포터분께서 먼지 필터링 관련하여 이상하다는 내용의 글을 받고 확인과 조사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확인 결과 이번에 생산된 필터 제조 공정에서 필터의 밀폐력을 유지시키는 공정 하나가 빠져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로인하여 완전히 걸려져야 하는 미세먼지가 약 10%~30% 정도 필터링이 되질 않고 유입이 되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에 기존 생산된 필터는 모두 폐기하고, 재생산하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긴급하게 지급 생산으로 연휴가 끝나는 10월 첫주에 생산 완료하기로 협의를 마쳤습니다.


문제는 이미 배송된 제품의 필터와 추가 필터인데, 새로 생산된 필터를 10월 첫주에 일괄 배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가지고 계신 필터는 리숨 없이 환기를 하시는 것 보다는 미세먼지를 70%~90% 정도는 걸러내고 있으니 저희가 보내드리는 새 필터로 교체하시기 전까지는 사용하셔도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새 필터를 받으시면 기존 필터는 폐기하시고, 새 필터로 교체하여 주시면 됩니다.


새로운 필터는 최대한 빨리 생산하여, 생산이 왼료되면 바로 배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꾸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전체적으로 생산과 관련하여 잘못된 부분은 이번이 마지막이라 예상 합니다.


기다려 주시고, 좋은 말로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고, 고맙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